딘딘 지드래곤 {나이} // 방탄 진출불발 ㅜㅜ

Posted by 이이기
2019. 11. 21. 13:08 연예계 소식

딘딘 지드래곤 {나이}  //  방탄 진출불발 ㅜㅜ





래퍼 겸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딘딘이 지드래곤, 그레이를 언급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11월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딘딘은 자신이 쓰고 나온 모자에 대해

 "지용(빅뱅 지드래곤)이 형이 만든 모자인데 슬리피 씨가 더 높은 가격으로 샀다. 생일 선물로 사줘서 쓰고 나왔다"고 말했네요!!

그레이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한 딘딘입니다. 

딘딘은 "힙합계의 우리 형은 그레이 형"이라며 "형에게 정말 감동했던 게 전화가 와서 제 정규앨범을 정주행으로 들었다고 하더라"고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네요!


 

 

 

 

 

 





딘딘은 1991년생으로 2019년 29살입니다. 그레이는 1986년생으로 2019년 34살이고, 지드래곤은 1988년생으로 32살이죠.

최근 군대를 전역하고 방송 복귀를 준비중인 지드래곤이죠!!

지드래곤이 만든 모자를 쓰고 나온 딘딘이네요!!  



 


 

 

 





방탄소년단이 미국 음악상 중 가장 큰 규모와 권위를 자랑하는 그래미 어워즈 진출에 실패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ㅜ,ㅜ

그래미상을 주관하는 미국레코드예술과학아카데미(NARAS)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 84개 부문 후보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당연히 명단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 되었던 방탄소년단의 후보명단에 들어있지 않았네요 ㅜㅜ



방탄소년단은 그간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나 '신인상(The Best new artist)' 등 부문에서 후보에 포함될 가능성이 제기됐지만, 

지난 제61회 그래미 어워즈에 이어 이번에도 후보 명단에 오르지 못 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 발매한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정상에 오르고, 
1년 2개월간의 월드투어에서 총 200만명 이상의 관객을 모으는 등 세계적으로 성공적 행보를 이어 나가며 그래미 후보에 오를 수도 있다는 관측이 제기되기도 했었죠!

또 지난 2월 열린 제61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R&B 앨범' 시상자로 나서고, 그래미 어워즈를 주최하는 레코드예술과학아카데미 회원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는 그래미가 세계 팝 음악계에서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다는 신호로 해석됐지만,

 일각에서는 그래미가 비영어권 아티스트와 힙합·댄스 음악에 배타적이라는 점에서 방탄소년단의 후보 지명 가능성을 낮게 점치기도 했었죠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는 1위를 기록했으나 메인 싱글 차트인 '핫100'에서는 8위가 최고 성적이라는 것도 약점으로 지목되었네요.

이번에 그래미 어워즈에 방탄소년단이 아쉽게 진출을 실패했네요!

상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이기 때문에 걱정없네요.  내년도 상 있으니 내년을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ㅜㅜ


[다른 연예계 소식 보기]

2019/10/08 - [연예계 소식] - 저스틴비버 웨딩화보! <헤일리 볼드윈 키, 나이, 재산>




2019/10/08 - [연예계 소식] - 오지호 외모인정 한 연예인은? (오지호 아내, 아들, 딸 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