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베이커리 운영중단 ,나이, 키

Posted by 이이기
2019. 12. 25. 15:07 연예계 소식

 




전 쥬얼리 조민아가 운영중인 베이커리를 중단한다는 소식입니다.

조민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방 운영을 7일 남겨두고 있다"라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네요.

그는 "요가로 하루를 시작해서 낮 동안은 파티시에로 행복을 굽고 밤에는 블로거로 내내 작업을 하고, 해야 할 일들의 의미들을 부여하며 그안에서 끊임없이 존재감을 찾고, 자존감을 키워왔다. 
그러다보니 마음이 조금씩 편해지더라"라고 글을 적었네요.

그리고 "이제 8년 차가 되는 일과의 이별 후 공허함이, 미친 열정을 다했던 게 없어진다는 상실감이 무척 크겠다. 그 마음 수련을 오래 전부터 해왔지만 막상 현실이 되고 보면 또 다를 것"이라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보고싶은 대로 보고 말하기 좋을 대로 말하며 사는 사람들의 입으로, 손으로, 멋대로 그려진 내가 실제의 나와 너무나 다른 것이 늘 버거웠고, 때론 불쾌했고, 많이 속상했지만 그마저도 
내가 늘 빛나라고 있어주는 '어둠'이라고 생각하게 됐다"고 악플에 대한 고충을 토로하기도 한 조민아네요.

 "오늘은 어제와는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이다.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기꺼이 멋지게 만들어 가보겠다. 언제나 응원해주시고 한결같은 사랑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고 말하면서 베이커리를
정리한다고 밝힌 조민아네요.


 

 

 



조민아는 레이노병을 투병 중인것으로 알려져 있죠.  살이 엄청 빠진 조민아입니다. 조민아는 전 쥬얼리 출신으로 홍대에서 베이커리 집을 운영했었죠.

1984년생으로 2019년 36살의 나이인 조민아입니다.  키는 166cm로 알려져 있죠.  홍대에서 빵집을 운영하면서 많은 악플에 시달리던 조민아였습니다.

조민아가 베이커리 운영중단 소식을 알렸네요.   일단 건강이 최고니까 건강을 회복하세요!!

[다른 연예계 소식]

2019/10/08 - [연예계 소식] - 오지호 외모인정 한 연예인은? (오지호 아내, 아들, 딸 나이)

2019/11/21 - [연예계 소식] - 딘딘 지드래곤 {나이} // 방탄 진출불발 ㅜㅜ